타파쉐프 아카데미 "전문가의 노하우를 쉽게 배워요!"

기사입력 2014-01-13 09:00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오는 21일 프리미엄 쿠킹 클래스 '타파쉐프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타파쉐프 아카데미'는 고품질의 타파웨어 제품과 차별화된 쿠킹 노하우를 바탕으로 뛰어난 요리 전문가들과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쿠킹 클래스로, 매월 타파웨어 브랜즈 본사의 쿠킹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1월 클래스는 이보은 요리 연구가와 함께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명절 요리'를 주제로 진행된다. 15일까지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총 32명의 참가자가 선정되며, 당첨자는 16일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타파웨어 터보 차퍼와 미디엄 냉장기가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타파웨어 브랜즈 마케팅 관계자는 "명절 음식은 번거롭고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 많다"며 "이번 타파쉐프 아카데미를 통해 조리 시간을 줄이면서도 건강까지 지키는 조리법을 배워보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가족 모두 행복한 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파쉐프 아카데미는 2012년 3월을 시작으로 매월 손쉽게 만드는 건강식, 환절기 면역력을 키워주는 요리, 아이와 함께하는 베이킹 등의 주제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매월 타파웨어 홈 이코노미스트 박해리, 푸드 스타일리스트 김상영, 김현학, 서지현 쉐프 등 주제에 맞는 여러 전문 강사가 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으며, 타파웨어 브랜즈의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시연하고, 이를 통해 배운 레시피로 고객들이 직접 요리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고객센터(080-023-8811)로 문의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