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입술에 바르면 컬러가 변하는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 3종 선봬

최종수정 2014-01-27 16:46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투명밤이 입술에 바르면 핑크빛으로 변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은 틴트의 발색과 지속력, 립밤의 촉촉함을 한 번에 담은 제품으로 투명한 립밤 형태지만 입술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변해 생기있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비타민E 유도체 성분의 탁월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입술에 착 감기듯 매끄럽게 밀착돼 오랜시간 촉촉함과 컬러감을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은은하고 우아한 장미향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피치향, 상큼한 허니레몬향까지 3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바르는 횟수에 따라 농도 조절이 가능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입술 전체에 가볍게 한 번만 펴바르면 촉촉한 혈색이 감도는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고, 여러 번 덧바르면 핫핑크 컬러가 표현돼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