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몇일 앞두고 채용 시장이 후끈 달아올랐다.
한진은 기획, 영업, 마케팅, 경영기획 등 13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자, 마케팅, 기획은 e-Biz 및 마케팅 관련 전공자면 된다. 전역장교 출신자, 물류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홈페이지(www.hanjin.co.kr)를 통해 2월 2일까지 해야 한다.
LS엠트론은 구매, 영업, 제조기술 등 7개 분야에서 신입을, 연구개발, 교육, 경영기획 등 16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하려면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 학과 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 토익 기준 인문/R&D는 700점, 이공계는 600점 이상자로 경력은 1~15년 이상 경력 보유자 등 세부조건을 갖춰야 한다. 직무별로 외국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월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erecruit.lsmtron.co.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대림통상(www.dlt.co.kr)의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국내영업, 경영지원 등 3개, 경력은 수전금구, 국내영업&마케팅 등 4개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2월 7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위니아만도는 회계, 마케팅, 국내영업 등 9개 분야의 신입과 마케팅, 상품기획 등 7개 분야의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 8월 졸업예정자로 경력은 3~7년 이상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보훈대상자와 관련 전공자,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2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winiamando.com)에서 가능하다.
메가박스는 지점, F&B, 제휴광고, 콘텐츠 사업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력 및 전공 제한은 없지만, ICT 프로그램 유지보수자는 관련 기술 보유자, 경력은 3~4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분야별로 관련 개발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31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 또는 홈페이지(www.megabox.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를 참고하면 된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