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반, 스타일과 기능성 살린 봄 신상품 출시

기사입력 2014-02-01 11:04


세르반.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 (www.skarbarn.com)'이 최근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실용성을 높이고 다양한 색감과 프린트를 사용해 디자인까지 갖춰 설빔, 신학기 패션에 알맞은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최근 신학기 선물로 인기인 책가방도 출시돼 선물하기에도 적당하다.

섀르반의 스트레치 점퍼는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안감에 스판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해 주는 고사양 스트레치 재킷으로 방수 기능도 된다. 핑크, 블루, 그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겉옷 외에 상하의 제품에도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섀르반의 트리전판티셔츠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방적사와 면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인 제품이다. 나무 프린트를 전면에 넣어 북유럽적인 감성을 살렸다. 색상은 블루, 핑크 두 가지로 출시됐다. 섀르반의 웰딩바지는 무릎과 뒷편 허리부분에 프로텍트 원단을 덧대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며 내마모성도 우수한 아웃도어 겸용 팬츠다.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액세서리 역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들이다. 섀르반의 아웃도어캡은 가볍고 통기성이 있으며 방수, 방풍 기능을 가진 서플렉스 원단을 사용한 아웃도어 스타일의 군모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멀티캠핑백팩은 나일론 옥스포드 조직을 사용해 견고하게 만들었다.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많아 책가방 및 야외 캠핑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섀르반 관계자는 "명절 선물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기능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아웃도어 아이템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설과 신학기 축하 선물로 많은 수요가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섀르반의 2014년 봄 신상품은 전국 섀르반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25만원 이상 구매 시 섀르반 침낭을 증정하는 '설맞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