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전속모델 정우성의 2014 S/S시즌 아웃도어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정우성은 촬영 현장에서 머스타드, 옐로우 등 화사한 색상의 바람막이 재킷과 등산배낭으로 활동성 있는 동작으로 안정감 있는 포즈로 강렬한 카리스마스를 선보였다. 정우성은 명품 배우 답게 진짜 전문 산악인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웃도어 패션의 진수를 보였다. 정우성과 함께 화보를 촬영한 모델 허여진은 오렌지, 퍼플 등의 바람막이 재킷과 등산배낭으로 활발하고 밝은 봄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정우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 기능성을 강조한 신상품 라인 각각의 컨셉에 맞게 잘 살려 레드페이스만의 느낌을 잘 표현해냈다.
레드페이스는 S/S시즌에서 정통 아웃도어 정신으로 전문 산악인 수준의 활동성과 고기능성을 접목시킨 '익스트림 라인', 자연과 조화되어 아웃도어 생활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마운틴 라인', 도심과 여행지에서 아웃도어 기능과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시티 라인'으로 나누어 출시한다.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CONTRA-TEX X2O PRO)와 윈드 프로(WIND PRO)를 사용해 춘하절기 아웃도어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방수, 방풍, 흡습, 속건 기능을 살렸으며 강렬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 활용으로 코디 믹스매치가 가능하게 했다. 특히 올해는 슬림 핏(SLIM-FIT) 상품군을 확대했다.
레드페이스 박현수 부사장은 "올해 S/S시즌 화보에는 기존 전속모델 정우성과 모델 허여진 그리고 일반 대학생 모델들까지 활용해, 더 다양한 타겟 층에 레드페이스를 어필 시킬 수 있도록 기획 했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페이스의 S/S시즌 아웃도어 화보는 오는 2월 말부터 레드페이스 홈페이지(www.theredface.com)와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정우성-허여진이 레드페이스 화보 촬영에서 전문 산악인의 느낌을 살렸다. 사진제공=레드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