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정월대보름 맞아 견과 증정 행사

기사입력 2014-02-13 10:43


천호식품이 오는 14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견과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천호식품은 한해 건강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14일까지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에게 3만원 상당의 '매일매일견과' 제품과 건강식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매일견과'는 호두와 잣,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말린 블루베리, 말린 크랜베리가 들어간 제품이다. 저온 로스팅 공법으로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성별과 나이, 기호에 맞춰 3종류의 맞춤 견과로 출시되어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대표적인 부럼인 호두와 잣이 들어있는 '매일매일견과' 제품의 판매가 전월 동기간 대비 약 150% 정도 매출이 상승했다. 고유의 절기인 정월대보름을 미리 준비한 고객이 많은 것으로 판단된다. 견과 제품에 대한 고객의 선호가 높아 아직 부럼을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견과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또한 천호식품은 홈페이지(www.chunho.net)를 통해 견과 제품 증정, 적립금 증정 등 정월대보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