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얼리버드 프로모션'터키 최저 95만원부터

기사입력 2014-02-13 11:11





카타르항공(www.qatarairways.com/kr)이 24일까지 최대 15%까지 할인되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기 예약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카타르항공의 134개 전 노선에 해당되며 이코노미석은 물론 비즈니스석에도 특가가 적용된다.

카타르항공은 1월 실시한 '새해 파격 특가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자, 국내 소비자만을 위한 앵콜 특가를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된 것. 행사 기간 동안 미리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은 이코노미석은 2월 12일부터 7월 20일까지, 비즈니스석은 2월 25일부터 7월 20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일정이다.

서울 출발 유럽행의 경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하여 최저 95만원 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출발 주요지역 이코노미석 왕복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해 이스탄불 95만원, 취리히 105만원부터, 비즈니스석 왕복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해 최저 밀라노 245만원, 자그레브 28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단,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일부 구간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구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www.qatarairways.com/kr)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라비 구네틸렉 카타르항공 한국지사장은 "최근 글로벌 새해 특가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진행, 국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어 특별히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특가 행사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며 "카타르항공은 앞으로도 많은 국내 고객들이 자사의 5성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