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스리스(COSLYS)에서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퓨어오가닉(http://www.pureorganic.co.kr)' 홈페이지를 통해 3월 한달 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리스의 '1+1 이벤트'는 퓨어오가닉 홈페이지를 통해 코스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제품 1개 구입 시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로,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코스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코스리스는 유럽 유기농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화장품의 완제품과 원재료 모두 동물테스트를 하지 않으며 100% 자연성분으로 전체 성분 중 최소 95%가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코스리스만의 'Plant Totum'이라는 식물 추출 특허 공법으로 식물이나 꽃 등의 원재료를 손상, 변형시키지 않고 주요 성분과 천연 그대로의 향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 시 각 성분의 뛰어난 효과를 빨리 경험할 수 있다.
코스리스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릴리 페이스 토너'의 모공 개선 효능 평가 시험에서, 제품 사용 후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P<0.05)에서 모공 축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는 시험 결과를 인증 받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