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트렌드가 모바일로 옮겨 가면서 태블릿, 스마트폰이 대세가 되었다지만, 여전히 x86계열의 프로세서가 장착된 노트북의 사용비중은 아주 높고 보급된 기계도 많다.
반면 사설 수리점들은 보통 노트북수리, 노트북 액정수리, 노트북 메인보드수리 등이 가능하고, 교체가 아닌 수리이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엠테크 노트북수리센터는 철저히 원인을 파악하여, 결함 부위만 정확히 찾아내어 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리퍼비시 위주의 서비스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다.
10년 이상의 오랜 노하우를 갖춘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들과 첨단 전문장비, 부품 보유율을 바탕으로 연간 10,000여대의 노트북을 수리하고 있으며, 삼성, LG, HP, 도시바, ASUS, ACER, MSI, SONY, DELL, LENOVO, 후지쯔 등 전세계 어떤 모델의 노트북수리가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기술력과 신뢰도가 높은 업체로 평가 받고 있다.
한 노트북유저는 "노트북 수리를 저렴하면서도 재불량이 거의 없다는 입소문을 전해 듣고 에스엠테크를 방문하게 되었다"면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 주고, 점검비는 따로 받지 않으며, 소비자가 동의를 하면 수리를 진행하는 방식과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들었다"면서 이 업체에 대해 만족해했다. 현재 전국택배접수와 직접 방문을 통한 접수가 가능하며 문의전화에도 친절히 응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에스엠테크의 노트북수리, 노트북액정수리, 노트북메인보드수리, LCD 디스플레이수리, 데이터복구, 여타 산업용장비, 의료용장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teck.kr)를 통해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블로그(blog.naver.com/soleemin)를 통해 더 많은 자세한 내용이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