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 일폰테 '이태리 사르데냐 요리특선'

기사입력 2014-03-05 16:37


랍스터 요리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태리 식당 일폰테에서는 3월 한 달간 이탈리아 서부에 위치한 '사르데냐 섬'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사르데냐 요리특선'을 선보인다.

사르데냐 섬은 해양기후의 특성을 살린 와인, 해산물, 낙농제품을 풍부하게 생산하고 있으며 섬 내륙지방에서는 양목축업이 발달해 이탈리아 전역에 양고기를 공급하고 있다.

코스메뉴로 선보이는 일폰테의 사르데냐 요리특선(8만 7000원·봉사료 및 부가세 포함)에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드레싱의 바닷가재 찜, 사르데냐 스타일의 병아리콩 펜넬 크림스프, 사르데냐 스타일 뇨게티 파스타, 말린 토마토를 곁들인 양고기 구이(또는 버펄로 모차렐라 치즈를 곁들인 도미요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리코타 치즈 애프리컷 타르트(파이)가 있다.

일폰테 조리장 '아니타 비디니'씨는 "이탈리아 사람들에게도 사르데냐 섬은 꿈의 휴양지이다. 한국의 제주도쯤으로 생각하면 되겠다. 하지만 그 크기는 제주도의 10배 정도로 농수산물이 풍족한 지역이다.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의 날씨 또한 사르데냐 지방의 음식문화를 꽃피운 숨은 공신이 된다"고 소개했다. (02)317-3270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