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화이트데이 커플 이벤트

기사입력 2014-03-07 11:52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커플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한 데이트와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보자.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동일 상품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푸마 제품을 착용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말 것!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만큼 어떤 선물을 고를까 고민한다면, 커플룩을 제안한다. 크리스탈과 안재현이 매치한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는 따뜻한 봄 분위기에 잘 어울리며,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어 커플룩으로 제격이다. 또한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 운동화는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에게 쉽고 센스 있게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푸마 관계자는 "올 봄엔 밝은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가 유행이다. 특히 해외 컬렉션에서도 많이 소개된 레터링 티셔츠는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커플룩 아이템으로 매장 문의가 많다"며 "최근 개강 시즌을 맞아 학생들에게 TX-3 또는 디스크 2.0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운동화의 인기가 높은데, 화이트 데이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젊은 고객에게 커플 맨투맨 티셔츠나 운동화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푸마 화이트 데이 커플룩 이벤트는 3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푸마 서울 압구정 매장에서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