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도너츠가 새봄을 맞이해 곰 모양의 캐릭터 재키&데이비드 도넛을 출시하고 귀여운 곰인형 '재키' 프로모션을 마련햇다.
'마이달링 재키'는 부드럽고 달콤한 바바리안 필링을 넣은 귀여운 재키 모양의 도넛으로 겉면은 초콜릿으로 돼 있고, 속은 촉촉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마이스윗 데이비드'는 초콜릿과 생크림을 섞어 만든 가나슈 초콜릿을 넣은 달콤한 도넛이다.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북극곰 모양의 디자인이 사랑스러운 제품이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재키&데이비드 도넛 출시를 기념해 '재키' 인형과 함께 재키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플라워 프린팅의 도넛 박스와 비닐 쇼핑백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돼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이번 행사는 구매 영수증 1건당 재키 인형 1개 구매가 가능하며 개별 구매는 할 수 없다.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중복이 불가하며,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다. 기간은 소진시까지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온 봄을 맞아 달콤함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도넛 신제품과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재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봄에는 재키 패키지를 선물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