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누구나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꿈을 꾸지만 건강에 무리를 주는 과도한 다이어트나 무리한 성형 계획은 오히려 극단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손으로 뼈를 자극함으로써 인체를 건강하게 해주는 '골기요법' 원리를 이용한 약손명가의 골기테라피는 주로 근육만을 만지는 다른 마사지들과 달리 자극을 줄수록 건강해지는 뼈의 특성을 이용한 마사지다.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할 예비 신부의 심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구현해주는 약손명가 신부관리 프로그램이 결혼 준비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이유다.
또한 약손명가는 대학병원과의 임상실험, 대한피부미용학회 논문 게재 등으로 골기테라피의 객관적인 개선 결과를 입증한 바 있다.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는 "예식준비로 분주하지만 완벽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기 위해서는 예식 3개월 전부터 신부케어를 받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결혼준비의 행복과 본인의 아름다움을 찾는 행복감이 맞물려 가장 극대화된 효과를 나타낸다" 고 설명했다.
이어 김 대표는 "신부 관리를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의 효과를 확인한 고객은 이후 꾸준히 산후관리, 골반관리, 얼굴축소관리 등으로 평생 고객이 되며 부모님, 남편, 자녀까지 온 가족이 함께 관리를 받는다" 며 "약손명가의 골기테라피는 고객의 건강 뿐 아니라 삶의 질까지 업그레이드 시켜준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신랑케어와 관련해서는 미백관리와 아울러 안면근육을 부드럽게 해주는 '아름다운 미소관리 프로그램'이 각광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웨딩 촬영과 본식에 앞서 경직된 표정을 완화, 자연스런 미소를 머금은 신랑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약손명가는 국내 77개 지점을 비롯해 일본에 8개 지점 및 부설 아카데미, 미국, 필리핀, 중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책임, 정직, 투명을 경영철학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켜오며 오랜 시간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김 대표는 "요즘엔 건강하고 예쁜 여성이 마음도 착하다. 외형의 자신감이 내면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약손명가 골기테라피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상냥해지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약손명가는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이라는 기업 윤리에 입각해 대학, 다문화 가정, 기타 공익 단체 등에 매년 많은 금액을 기부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대학들과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하여 기업과 대학이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순수 국내기술인 골기테라피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 시스템을 자랑하며 최고 품질의 코스메틱 제품 라인인 '에오스보떼'를 론칭. 세계를 무대로 하여 고유의 가치를 지닌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johyungmi@sportschosun.com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