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부터 기온이 많이 올라 제대로 된 봄 날씨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따스한 봄 바람을 따라 사람들의 마음도 설레기 시작하고 있는데 이에 주말을 맞이하여 봄 나들이에 나서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다.
경기도 포천에는 허브아일랜드, 포천아트밸리, 국립수목원, 산정호수, 한탄강, 백운계곡 등 수려한 자연경관과 풍부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분위기와 시설을 갖춘 펜션 등의 숙박장소 또한 밀집해 있다. 그 중 최근 커플들과 가족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포천 풀빌라펜션 '하늘향기'에 주목해보자.
또한 하늘향기 풀빌라펜션은 아기자기하면서 아늑한 인테리어의 커플동과 더불어 온 가족이 이용가능한 깔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가족동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포천 풀빌라펜션 하늘향기만의 특장점 중 하나로 개별바비큐를 즐길 수가 있다는 점이다. 더욱 즐겁고 편안하게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가 있으며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원한다면 이벤트 서비스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 외에도 펜션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해 볼 수 있다.
따스한 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포천 풀빌라 스파펜션 '하늘향기'로 떠나보자. 포천 하늘향기 펜션은 홈페이지(http://www.skyaroma.net)에서 실시간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