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인테리어 살리는 스크롤워머 2종 출시

기사입력 2014-04-03 14:32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 '스크롤워머' 2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양키캔들

세계적 명품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대표 임미숙 www.yankeecandle.co.kr)이 향초 액세서리 '스크롤워머' 2종을 출시했다.

스크롤워머는 전기 스탠드인 캔들워머의 일종으로 캔들워머는 할로겐 전구의 열로 향초를 녹여 안전하고 간편함은 물론 무드등으로 실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양키캔들 인기 품목이다. 특히 불을 붙이지 않아도 전기를 이용해 향초를 켤 수 있어 보다 넓은 공간을 빠르게 발향시킬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이번에 출시된 '스크롤워머'는 기존 캔들워머와 달리 퓨어래디언스 라지 사이즈의 향초까지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와 고급스런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양키캔들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아로마무역 측은 "신제품 스크롤워머는 발향에도 효과적이지만 사용 시 매력적인 빛이 발산되며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결혼, 집들이 선물은 물론 혼자만의 힐링 타임을 갖기 원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양키캔들 스크롤워머의 가격은 7만5000원으로, 전국 양키캔들 가맹점에서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