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황실마카, '잉카마카 신치마카' 반응은?
제이코스에서 잉카마카 세번째 아이템 '잉카마카 신치마카'가 출시되었다.
잉카마카 신치마카는 3중 황실테라피를 그대로 가져와 크림에 적용하여 마카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고영양 수분크림이다.
게다가 윤광효과까지 주어 반짝이고 매끄러운 피부연출도 같이 낼 수 있다.
이미 출시되기 전 입소문이 퍼져 해외 바이어들에게 1만개라는 수량의 선주문을 마친 상태이다.
제이코스에이치엠은 "예전에 금을 넣은 화장품들은 많았지만 실제로 그 효과가 발휘하기 위한 성능보다는 시각적인 효과에 미치지 않았다. 때문에, 마카을 중심으로 가장 잘 어울리면서 두배의 효과를 낼 수 있을까 라는 문제를 가장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된 잉카마카 신치마카는 마카 함유량을 그대로 유지하되 클레오 파트라와, 양귀비와 같은 시대적 미인들의 미모유지를 위해 시행한 골드테라피에 사용되었다던 최대함량 99.9% 순도를 맞추어 비로소 기초화장품을 뛰어넘는 새로운 영양수분크림이다.
오는 4월 9일 소셜커머스에서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첫 런칭이 진행될 예정이니, 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코스에이치엠 공식 홈페이지( www.jcos.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