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에서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지난 3월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시 장안동에 위치한 해피브릿지 본사와 충남공주에 위치한 중부지사에서 '2014 상반기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약 350여 곳의 국수나무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2014 국수나무 더 푸르게'란 주제로 약 2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교육은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소통을 목적으로, 2014년 국수나무 관련 정책 및 사업 계획 브리핑과 함께 상반기에 출시될 4가지 신메뉴 조리 교육이 함께 진행됐다.
교육 진행과 함께 분야별 실무자와의 만남 시간을 갖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본사와 점주간의 소통관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시사하였다.
교육에 참여한 한 가맹점주는 "타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경우, 가맹점 개설에만 집중하고 가맹점 오픈 후에는 사후 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다"며 "그에 반해 국수나무는 정기 교육과 함께 가맹점주와의 소통에 집중하려는 모습이 느껴져 신뢰가 간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국내 외식업계의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교육을 계기로 능동적인 움직임으로 시장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려는 본사의 의지가 가맹점주들에게도 충분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국수나무는 창업의 두려움 재고 및 정확한 이해를 위한 1일 창업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본사 사무실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