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뷰티 레시피' 공모전 실시

기사입력 2014-04-10 14:25


이탈리아 오링& 비니거 브랜드 올리타리아가 '드링크 비니거 뷰티 레시피 공모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서영이앤티
이탈리아 프리미엄 오일 &비니거 브랜드 올리타리아(www.olitaliakorea.kr)의 독점 수입 유통사인 서영이앤티㈜가 '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뷰티 레시피 공모전'을 실시한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뷰티 레시피 공모전은 환절기,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봄을 맞아 마시는 식초 음료를 활용한 레시피를 공모하는 이벤트다.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건강주스를 즐기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식초를 활용한 참신한 레시피를 응모 받는다.

4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올리타리아 직영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올리타리아 공식 직영몰(www.olitaliakorea.kr)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를 제공한다.

참여자는 해당 제품으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음료 레시피를 1건 이상 제출하면 되며, 레시피 중 참신한 레시피를 우수작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올리타리아의 셰프(전문가)라인인 고메세트 외 졸리마(Joliema)트윙클볼, 졸리마(Joliema)트윙클자 전용용기 세트를 전달하며 기타 제품 및 적립금 등을 차등 지급한다.

서영이앤티의 신사업 본부장 허재균 상무는 "이너뷰티를 돕는 제품으로 인기있는 드링크 비니거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모전을 마련하였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가진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참여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는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 식품인 발사믹 식초와 주스를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원재료 내 과당 외 설탕 및 식품 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발효 식초다. 애플(사과), 진저(생강), 블루베리, 석류 총 4종으로 피부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과일을 쉽게 즐길 수 있어 간편하다. 특히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한 사과의 주스를 첨가한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애플은 신맛이 강하지 않아 요리나 음료를 만들 때 응용하기 쉽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는 유럽의 엄격한 각종 제품 품질 및 안전 인증인 ISO9001를 비롯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의미하는 할랄(HALAL) 인증을 획득 했으며, 유럽 최고의 식품 박람회인 2011년 아누가(Anuga)에서 올해의 혁신상(Best Innovative Award)을 수상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 받기도 했다.

한편,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의 가격은 500㎖에 2만7000원으로 올리타리아 공식 쇼핑몰(www.olitaliakorea.kr) 및 롯데, 갤러리아 백화점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