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 '명동중앙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고객들에게 스페셜 게스트 3인와 함께 하는 토크쇼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UT TV'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현장에 참여한 고객들이 셀러브리티들에게 직접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는 등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토크쇼 3회 모두 유튜브 라이브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생중계 일정을 포함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유니클로 홈페이지(www.uniqlo.com)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uniql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4월 18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서울 명동중앙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이자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이다. 총 4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매장에서 다양한 유니클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세계 유니클로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와 연동한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된 매장 4층에는 'UT 특별 존'이 꾸며져 유니클로의 대표제품인 UT 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