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인의 혈관질환과 관련된 질병이 크게 늘어나고 있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한 통계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인 암에 이어서 뇌혈관 질환이 2위를 차지하고 있어 혈관 건강에 문제가 많은 것으로 들어 났다. 특히 혈관 건강과 관련된 중성지방이나 콜레스테롤 수치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중성지방이란 혈액 속에 존재하는 지방을 뜻하는 말로 혈관에 쌓이게 된다면 혈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오메가쓰리 지방산는 필수 지방산의 종류 중 하나이며 동물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에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성분으로 효능은 혈중 중성지질의 개선과 함께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 혈관건강 관리에 있어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을 비롯한 필수 지방산들은 신체에서 부족해지면 성장정지, 피부염 등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으로 보충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오메가 쓰리를 너무 과다하게 복용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지양하는 것이 좋다.
한기범 희망재단에 후원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스패쉬는 연령별, 성별 맞춤 비타민 브랜드로 최근 w-store에도 입점 되면서 오프라인상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옵티마 골드 오메가3는 고함량, 고농축 오메가3 제품으로 북극해 청정지역 노르웨이산 정제어유를 100%를 함유하고 있어 현대인들의 혈행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원물에서 포장까지 11단계의 뛰어난 정제기술과 우수하고 엄격한 정제과정을 거친 55% 고농충 정제어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중금속 걱정 없이 오메가3를 섭취 할 수 있으며 흔히 날 수 있는 생선 비린내를 오렌지 오일로 최소화 하였기 때문에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대부분 오메가3 복용법은 큰 알약 형태로 목 넘김이 힘들었지만 이 오메가3 제품은 하루 두 번 섭취해 주면 되는 300mg의 작은 캡슐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간편하게 복용이 가능하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여성, 남성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 먹어 주면서 관리를 해주어야 하지만 학교, 직장생활 등 바쁜 일과로 인해 매일 신경쓰기가 쉽지 않다. 특히 최근에는 기름진 음식과 운동부족으로 인해서 혈관 건강에 문제가 있는 현대인들이 많은데 바쁜 일상 때문에 따로 식습관 관리가 힘들다면 간편하게 혈관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오메가3를 섭취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