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관광지 제주 중문단지 인근에
고품격 실버타운 '중문시니어스'는 풀퍼니시드(Full-Furnished)시스템으로 구성되어 가전, 가구는 물론 심지어 주방용품에 이르기까지 생필품 일체가 비치되어 있어 편리함을 추구한다. 또한 슬라이딩 도어과 미끄럼방지 바닥재, 문턱제거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안전하게 설계되었으며 발코니에는 월풀욕조와 정원까지 갖추고 있는 등 유럽 지중해식 건축양식의 실버타운이라는 점에서 휴양을 하며 여유로운 노후를 보내려는 시니어층에서 더욱 관심이 높다.
동쪽으로는 산책코스로 유서 깊은 우보악과 롯데스카이힐제주CC가 위치해 있으며서쪽으로는 대유랜드와 초원 승마장이 있고 인근 서귀포호텔에서는 각종 부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주요간선도로 및 사통팔달의 대중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를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중문고속화 버스노선이 있어 거리이동 시 매우 편리하다.
또한 '중문시니어스'는 실속있는 면적과 합리적인 분양가를 내세우고 있다. 현재 단독형 65.94㎡ (26세대)와 복층단독형 96.82㎡ (38세대)의 예비청약이 진행 중이며 정원은 세대당 약 200 ~ 300㎡ 정도가 제공되며, 풀퍼니시드(Full-Furnished )시스템을 갖추고도 2~3억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내세우고 있다.
그리고 계열사(서울송도병원 종합검진, 설악오색그린야드호텔, 고창웰파크시티) 이용 시 할인혜택을 주는 등 입주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청약은 서울시니어스타워가 지정한 은행에 본인 명의의 통장을 개설하여 2000만원을 청약금으로 입금하면 된다.
또 예비청약자에 한해 분양가의 5% 할인혜택과 동, 호수 우선 선택권이 주어진다.
한편, '중문시니어스'는 17년 전통의 국내실버타운 점유율 1위 기업인 서울시니어스타워㈜가 운영, 관리한다.
현재 수도권에 4곳 실버타운(서울타워, 강서타워, 분당타워, 가양타워) 총 1,000세대를 운영하면서 1,500여명 입주자들의 노후를 책임지고 있는 곳이다. 또한 서울시니어스타워㈜는 미국의 C.C.R.C(Continuting Care Retirement Communities)개념의 노인복지 선진국인 유럽과 일본시설들의 장점을 한국 실정에 맞게 적용 한 선진국형 실버타운 '시니어스Home'을 서울 강남구와 인천 논현동에 분양하는 등 시니어주택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의: 서울시니어스타워(주) 제주사업본부 02-3660-7733.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