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유천사에서 기존의 화이트너의 단점을 보완하며 생기있게 보일 수 있는 핑크색을 컨셉으로 한 즉각미백 크림인 핑크매직을 출시했다.
㈜제이코스에이치엠은 화이트너는 밀리거나, 하얗게 뜨거나, 밀가루를 바른것처럼 어색한 연출을 했었지만 마유천사 핑크매직은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크림제품으로 생기를 돋게 해주는 핑크빛에 바르고 자도 되는 크림이기 때문에 크림계의 혁신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마유천사 핑크매직은 인체와 가장 비슷한 성분인 마유와 각종 보석성분과 식물성분의 조합으로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해주며 잇꽃씨도 함유하여 생기있는 핑크빛 피부표현을 해준다.
마유천사는 크림전문 브랜드로 인체와 가장 비슷한 성분인 마유와 좋은 성분들을 넣어 대용량의 착한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국민크림으로 불리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트렌드 색으로도 꼽힌 핑크색으로 더 이상 어색한 즉각미백이 아닌 생기있는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거라 예상된다.
마유천사 핑크매직은 오는 22일 티켓몬스터에서 첫 런칭 예정이니 기존 화이트너에 실망하거나 생기 있는 핑크빛 피부를 연출하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마유천사 핑크매직의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 www.jco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