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스카이 인기돌풍, 소재 컬러 믹스매치 "제대로 통했네"

기사입력 2014-04-16 15:31


슈콤마보니 스카이

슈콤마보니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스카이가 브랜드 론칭 이후 단일 아이템으로 최다 판매기록(2만5천켤레)을 세웠다.

'스카이105' 는 패션 러닝화로서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20mm의 히든힐과 30mm의 아웃솔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컬러와 소재를 믹스매치, 정장과 캐주얼 모두에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스카이 시리즈의 첫 번째로 출시되었던 와인컬러는 9차 리오더를 거쳐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했다.

슈콤마보니 기획팀 박병주 팀장은 "그 어느 브랜드보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선도했던 슈콤마보니가 새로운 스타일로 큰 호응을 얻으면서 이번 시즌부터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캐주얼 라인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하면서 "현재 스카이는 판매 2만 5천 족을 넘기면서 단일 아이템으로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지금도 꾸준히 판매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슈콤마보니는 특히 이러한 캐주얼한 라인의 판매에 힘입어 FW시즌에 관련 제품들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Walking in the Forest'를 콘셉트로 메탈릭 한 소재와 카뮤플라쥬 패턴을 통한 디자인적 요소와 더불어 아웃솔의 기능적 요소로 풀어낼 구상.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적인 감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