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어린이집에서 안전사고 및 아동학대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어린이집 프랜차이즈 '빅스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빅스맘'에 따르면 '자존감 있는 행복한 아이'라는 주제를 기초로 한 '빅스맘 영유아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작은 행동에도 공감해주며, 미숙한 부분에 대해 교사가 직접 개입하기보다 자립심을 키워주는 방식을 통해 아이들의 자신감을 키워주는 시스템을 지향하고 있다.
이밖에 환경 및 안전 문제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가방, 도시락 등의 일용품을 철저히 검증된 상품으로 제공하고 유러피안 스타일의 다채로운 색깔을 활용한 공간 역시 아이들이 풍부한 상상력과 감성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빅스맘'의 또다른 장점은 원장과 교사들이 최대한 보육과 교육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원장과 교사들은 국가지원에 따른 복잡한 행정절차나 회계처리 등으로 보육 및 교육에 실질적으로 집중하기가 어렵다.
하지만 빅스맘은 이런 점을 보완, 어린이집을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행정업무, 교육 프로그램 및 자료, 마케팅 등 모든 운영 업무를 지원해 원장들이나 교사들이 안심하고 보육과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지원과 더불어 가맹원을 수시로 방문해 프로그램의 진행여부, 환경, 식단 및 기타 사항 등을 점검, 최고의 환경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빅스맘 김승일 대표는 "최근 어린이집 사건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빅스맘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검증된 보육시설을 통해 학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신개념 어린이집을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맹문의는 빅스맘 1661-2443로 하면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