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침구 전문브랜드 까르마(대표 황병일, www.calma.kr)가 백화점 중심의 온,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샵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토대로 더 많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까르마는 입점 기념 카카오톡 모바일 선물하기샵 전제품 할인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샵 제품 중 신제품인 라이크라폼 타퍼를 제외한 모든 제품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활용도가 높은 목베개 등 일부 제품은 최대 52%까지 특가로 선보인다.
까르마 카카오톡 선물하기샵에는 최근 출시한 기능성베개 제네시스, 맥스큐, 골드 필로우 3종 등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된 타퍼류와 이른 더위로 판매 개시를 앞당긴 쿨 젤 기능성 베개 등 약 40여 상품을 판매한다.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며, 제품은 자택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모바일 구매 후 까르마 공식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울트라 목베개, 무릎담요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까르마 임옥영 마케팅팀장은 "국내 모바일 쇼핑 시장이 올해 10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장소와 시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쇼핑을 즐기는 '모바일 쇼핑족'도 크게 늘고 있다"며 "백화점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까르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사 공식온라인쇼핑몰인 까르마몰(www.calmamall.com)에서도 매트리스, 타퍼, 패드 등 일부 제품에 한하여 20% 할인된 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