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금융그룹, 24일까지 2014 공개채용

기사입력 2014-04-21 11:35


국내자본 1위 소비자금융기업 웰컴금융그룹이 24일까지 2014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웰컴금융그룹은 웰컴론과 최근 인수를 눈앞에 두고 있는 저축은행에 이어 해외 사업 진출을 꾀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금융사무직, 웹디자이너, 금융 IT, IT인프라 부문이며 근무지는 서울, 경기, 인천, 대전으로 오는 4월 25일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금융사무직 및 웹디자이너는 초대졸 이상으로 신입지원이 가능하며 그 외 부문은 대졸 이상으로 경력 3년~10년까지 지원 가능하다. 단, 해외 여행 및 해외 근무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선발 과정은 서류 전형, 면접, 입문교육 대상자 발표, 입문교육 수료,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전형 안내 및 합격발표는 E-mail로 개별 통보한다.

웰컴금융그룹 관계자는 "금융업계에서 블루오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분야가 바로 소비자금융시장"이라며 "향후 4배의 성장이 예상되는 소비자금융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웰컴금융그룹에서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