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천연 겨자씨 추출 항균 순샘 걱정제로 출시

기사입력 2014-04-21 17:36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이 100% 천연 항균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기능성 주방세제 '순샘 걱정제로'를 출시했다. 순샘 걱정제로는 국내최초로 천연성분이 가진 항균기능을 화학적 처방 없이 함유시킨 것이 특징이다. 합성항균제에 대한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주방세제다. 순샘 걱정제로는 특허출원된 천연겨자씨 추출물을 함유시켜 주방에서 쉽게 검출되는 주요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식중독을 일으키는 3대 원인균인 살모넬라균, 포도상구균, 대장균에 대해 99% 항균효과를 인정받아 공인인증기관인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으로부터 항균 인증마크를 받았다.

항균작용을 돕는 주요성분으로 사용된 천연 추출물은 살균 및 해독작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겨자씨를 통해 얻어졌으며, 세포벽 침투를 통해 상처를 치료하는 매커니즘을 적용해 효과를 극대화 했다. 순샘 걱정제로는 식물 유래 세정성분을 사용해 설거지 후 식기에 잔존하는 화학적 잔여물에 대한 염려를 최소화했으며 유아식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저자극성의 순한 주방세제임을 입증 받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