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카페'의 만남…자담치킨호프카페 '복합판매 도입' 눈길

기사입력 2014-04-22 13:28



자담치킨호프카페(www.ejadam.co.kr)가 복합 판매방식을 도입, 프랜차이즈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자담치킨호프카페는 국내산 무항생제 치킨과 특허 냉장숙성 생맥주 시스템, 무MSG 등 전 공정에서 친환경 웰빙이면서도 일반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는 평가다. 웰빙치킨을 만들기 위해 특허 냉장숙성 생맥주 시스템을 갖추고, 음이온 공기청정 시스템과 친환경 인테리어 마감제 사용 등 세세한 안정성을 고려하고 있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주방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 시대의 흐름과 고객의 요구에 맞는 안전하고 맛있는 친환경 치킨을 지향하고, 지역, 상권, 점포환경, 계절, 시대상황 변화 등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효율성 높은 가맹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인테리어까지 파격적으로 특화 시켜 홀 경쟁력과 테이크아웃 경쟁력, 배달경쟁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자담치킨호프카페 관계자는 "판매방식을 다변화 할 수 있다는 것은 각각 전문브랜드 이상의 경쟁력을 갖추어야 가능한 일"이라며, "판매 방식을 다양화 시켜 경쟁력을 높인 것은 이미 출점한 매장들을 통해 검증된 사실"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독특한 매장 외관과 품격 높고 안락한 내부 인테리어와 맛있는 하이브리드 생맥주로 홀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배달 전문브랜드를 압도하는 매장도 있고, 테이크아웃만으로도 압도적인 매출을 올리는 매장도 있다"며 "특허 받은 크로바 치킨박스를 개발해 포장판매를 통한 경쟁력 확보고 가능하다"고 말했다.

자담치킨호프카페는 본격적인 전국 가맹 사업을 위해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를 없앤 3無라는 파격적인 정책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문의(1688-607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