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블랙슈가'의 명성을 또 한번 입증시켜 줄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남성 라인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5가지 화학 성분은 넣지 않았다.
'블랙슈가 퍼펙트 에멀전 포 맨'(150ml/17,000원)은 보습감이 풍부한 에멀전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블랙슈가 퍼펙트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 포 맨'(12g/1,000원)은 면도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얼굴 하단에만 부착하는 쉐이빙 존 전용 마스크다. 면도로 자극 받은 부위를 즉시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외출 전 면도 직후 사용하기 좋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평소 블랙슈가 라인을 찾는 남성들이 많은데 착안하여 블랙슈가 남성 전용 라인을 출시했다"며,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은 각질제거는 물론 보습과 미백, 주름, 피지와 모공 고민까지 남성들이 갖고 있는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두루 고려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