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 5월 내내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4-04-28 10:32


스프리스와 포니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스프리스

스포츠 브랜드 스프리스가 풍성한 혜택이 담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스프리스, 포니 매장에서 5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을 선착순(전국 5000매) 증정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슈레이스를 제공하는 행사다. 매장에서 트렌디한 슬립온 슈즈 스프리스 밀키웨이, 물놀이에 유용한 아쿠아슈즈 포니 H2O 비치프린트 등 다양한 신발과 가방, 의류, 모자를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1일부터 6일까지 아동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스프리스 종이 접기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프리스 종이 접기 세트는 2014 S/S 캠페인 'Paper Art'에서 선보인 동물, 곤충 등의 종이 접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선물 세트로, 재료와 교육 동영상이 함께 구성돼,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스프리스 관계자는 "최근의 분위기를 고려해 화려한 대외행사보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프리스와 함께 좋은 기억 남기는 5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