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의 펫푸드 브랜드 프로플랜이 '델리키트 양고기와 쌀'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네슬레 퓨리나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의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PRO PLAN)'이 기능성 펫푸드 '델리키트 양고기와 쌀' 제품을 출시했다.
프로플랜의 신제품 '델리키트 양고기와 쌀'은 분말이 아닌 순살 양고기를 제 1원료로 사용하고 반려견의 관절 건강 및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미네랄과 글루코사민 성분, 베타글루칸 및 오메가 지방산 등의 성분도 들어 있다.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되는 반려견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순살 양고기를 주 원료로 사용한 '델리키트 양고기와 쌀'은 순살 양고기 원료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장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고온, 고압의 익스트루전 공법으로 생산 중 발생되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영양과 맛을 그대로 살렸다. 프로플랜 '델리키트 양고기와 쌀'의 권장소비자가격은 개당 2만3000원대(2.5kg), 4만7000원대(6.6kg)이며 온라인 전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요즘 같은 봄철에는 따뜻해진 날씨에 반려견의 야외 활동을 늘리는 경우가 많은데 겨우내 근육이 굳어 있었던 만큼 반려견의 건강 관리에 세심하게 신경을 써야 급격한 기온 변화 등으로 인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프로플랜 델리키트 양고기와 쌀은 고품질의 호주산 순살 양고기 원료와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봄철 반려견들의 관절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