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키자니아 서울은 5월 매주 금, 토요일에 부라더 소잉팩토리와 함께하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재봉틀 교실'을 연다. '재봉틀 교실'은 지난해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부모 체험 활동으로, 올 해는 꽃잎 파우치 만들기를 주제로 5월 24일까지 금, 토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도 진행된다. 다음 달 15일까지 계속되는 K-water와 함께하는 '물 절약 빙고 게임'은 물의 중요성을 배우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를 제공한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지하철을 이용해 방문한 고객이라면, '어린이용 포토 티머니 교통카드 제작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매일 100명 한정) 해당 이벤트는 서울메트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키자니아 서울은 5월 한 달간 지하철 이용 방문객에게 키자니아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키자니아 서울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 맞이 '찾아가는 마술 쇼, 타투 이벤트'를 마련, 어린이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가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우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 일요일에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가족에게 성인 1인 무료 입장(1만6000원 상당) 혜택을 부여하는 '엄마 아빠 투게더'가, 일요일에는 두 자녀 이상의 다둥이 가족 방문 시 부모님 무료 입장 기회를 제공하는 '일요일은 다둥이의 날'이 진행된다. 키자니아 서울이 마련한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우대 할인은 모두 6월 1일까지 계속되며, 현장 구매 시 적용 받을 수 있다.(가족관계증명서 등 증빙서류 필수, 다둥이 가족 할인은 전화 예매 가능) 또한 롯데카드 30% 청구 할인과 현대카드 M포인트 30% 할인도 5월 31일까지 계속 된다.(결제일 기준, 중복 적용 불가)
한편, 지난 25일 누적 방문객수 300만 명을 돌파한 키자니아 서울은 300만 고객 돌파 기념 '300개의 선물! 300개의 행운'이벤트도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 키자니아 서울은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운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 호텔 숙박권, 우드플레잉 가구 교환권, 닥스 키즈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키자니아 서울의 이벤트와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홈페이지(www.kidzania.co.kr) 또는 콜센터(1544-511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