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아동용 프리미엄 음파 칫솔 ‘뉴 소닉케어 키즈’ 출시

최종수정 2014-05-10 09:57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전자 (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의 전세계 치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1위 음파 칫솔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 (www.sonicare.co.kr)가 아동용 프리미엄 음파 칫솔 '뉴 소닉케어 키즈(모델명: HX6311/07)'를 선보인다.

필립스 '뉴 소닉케어 키즈'는 칫솔질이 미숙하거나 스스로 양치질을 하길 원하는 어린이 모두를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음파 칫솔로 칫솔모를 활용해 물리적으로만 닦던 기존 전동칫솔과 달리 음파기술로 발생시킨 수만개의 공기방울이 칫솔모가 닿지 않는 구석까지 깨끗이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뉴 소닉케어 키즈'에는 음파 기술 외에도 아이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형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키드타이머(KidTimer)' 기능은 90일 동안 점차적으로 양치시간을 1분에서 2분으로 증가시켜 자연스럽게 권장 양치시간을 지킬 수 있게 도와준다. 윗니와 아랫니, 그리고 위아래 안쪽니까지 구강 4분면을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 간격으로 재미있는 사운드가 나오는 '키드페이서(KidPacer)' 알람기능도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유용한 기능이다.

시원한 느낌의 아쿠아 색상의 본체와 더불어 아이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재미있는 캐릭터와 무늬로 디자인 된 8개의 교체용 스티커는 칫솔질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아이 스스로 양치를 할 때와 부모가 양치를 도와줄 때 모두 편리하게 잡을 수 있도록 고안된 인체공학적 '멀티 그립' 핸들을 적용해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최근 이슈가 된 어린이용 칫솔 품질과 안전성 문제에 있어서도 안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 된 것도 눈에 띈다. 어린이 구강 사이즈에 맞게 디자인된 칫솔모 크기와 부드러운 칫솔질을 돕는 칫솔모, 그리고 연약한 잇몸을 보호하기 위한 고무 재질의 칫솔 헤드는 아이의 치아 뿐만 아니라 잇몸까지 세심하게 보호해 준다.

필립스 소닉케어 뉴 소닉케어 키즈(HX6311/07)의 가격은 8만원으로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뉴 소닉케어 키즈 출시 기념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몰(GS숍· 이마트몰)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위스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의 어린이용 치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