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http://www.lancome.co.kr)이 5월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성년의 날, 사랑을 부르는 미라클 향수와 키스를 부르는 립 러버 틴트글로스
랑콤 '립 러버'는 글로스의 광채와 틴트의 선명함, 립밤의 보습력까지 모두 갖춘 틴트 글로스로, 미세한 펄 입자가 입술을 더욱 도톰하고 반짝여 보이게 한다. 또한 큐피트 화살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입술 모양을 완벽히 감싸며 거울 없이도 손쉽게 제품을 바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립 러버는 썸 핑크, 나영 코랄, 큐피트 핑크, 릴리 핑크 등 총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함께 젊어지는 부부의 날을 위한 동안 실감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바쁜 사회 생활과 끊임없는 집안일에 아이들 뒤치다꺼리까지…… 점점 깊어지는 주름과 푸석해지는 피부가 걱정인 부부라면,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준비해보자.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산뜻하게 흡수되어, 여성들뿐만 아니라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14년의 연구 끝에 2009년 첫 선을 보인 후, 130여 개의 국제적인 상을 수상하고 2029년까지 특허로 보호받는 최첨단 스킨케어 제품이다.
랑콤은 한국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8주간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사용 후 피부 변화에 대한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참가자 대부분이 눈으로 확인되는 맑고 균일해진 피부 변화와 손끝으로 느껴지는 개선된 피부결 등 10가지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랑콤은 5월 한 달간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렌치 감성이 느껴지는 특별한 선물 포장 과 은은한 향이 입혀진 패브릭 로즈를 함께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