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전문 제조업체 '앙블랑'은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한 여성 바디케어 비데물티슈 '더블유스토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5월 9일 G마켓에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했다.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 이벤트는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더블유스토리는 체험팩 재구매 요청 쇄도로 인해 체험팩 이벤트를 재실시하기로 했다.
더블유스토리의 런칭 행사 완판 기념 이벤트는 오는 22일 G마켓 리빙데이 행사에서 실시되며, 30매 캡 1팩과 12매 캡 3팩으로 구성된 무료체험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성 바디케어 비데물티슈 '더블유스토리'는 여성 피부에 최적의 산도인 pH5.5 약산성 밸런스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며, 알칼리성 성질을 가지고 있는 피부에 pH5.5의 약산성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피부 자연 보호막 유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총 9단계의 정수 시스템을 거친 깨끗한 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펄프와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 민감한 날에도 피부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특수 공법을 통해 제작돼 물에도 잘 녹아서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약쑥, 동백꽃, 마치현 성분의 함유로 피부보습 효과까지 탁월하다.
더블유스토리 관계자는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안전하게 만들어 민감한 여성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도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며, "화장실용 물티슈로 휴대용 제품인 만큼 가방에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청결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여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