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www.hanafn.com)은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과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이 공동으로 여름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Cool Summer, 환전 페스티벌'을 6월 2일부터 8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행은 미화 500불 이상 환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70만원 상당), 국민관광상품권(20만원 상당),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은행 포인트(1만원 상당)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외환은행도 행사기간 중 환전 고객에게 SK국제전화 00700 무료이용권 5만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 미화 5백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최대 4만원),베니건스 무료 쿠폰, 인천국제공항 내 서점 할인쿠폰, 카페베네 할인쿠폰, 환율우대 등 해외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으로 구성된 쿠폰북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은행과 외환은행 관계자는 "2012년 겨울 이후 네 번째로 실시되는 양행 공동 개최 환전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환전 고객을 위한 환율우대 혜택 및 다양한 경품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다" 며 "해외 여행객과 유학생 등 외환 거래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