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NC큐브와 함께 하는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4-05-30 09:48


이랜드그룹은 다음달 6일, 송도 NC큐브 커넬워크점에서 환경의 날 기념 어린이 사생 대회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생대회는 환경의 날을 맞이해 "자연사랑! 환경사랑! 지구사랑!"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해 10월, NC큐브 커넬워크점 오픈을 기념하여 "하얀 도화지 속에 커넬워크"를 주제로 진행 되었던 사생대회에 이어 올해로 2번째다.

이랜드 NC큐브 커넬워크점은 지역 주민들과의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린이 사생대회를 준비했다. 이번 사생대회에는 구호개발 재난 기구 NGO 단체인 기아대책'과 함께 하여 물긷기 체험 및 수자원 교육, 우물저금통 모금과 희망나무 메시지 달기 등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 된다.

또한, 6일부터 8일까지의 수익 중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도 진행 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 되는 '제 2회 어린이 사생대회'는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환경 관련 체험 행사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기부행사도 진행 된다. 지역 주민과 기업이 함께 하는 나눔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밝혔다.

어린이 사생 대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인천시에 거주하는 유치원생,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참가접수는 NC큐브 커넬워크점 고객센터에 방문 및 전화로 진행 되며 선착순 1000명까지 접수 가능하다. 참가 어린이는 개인 그리기 도구만 준비하면 되고 도화지는 당일 현장에서 제공 된다.

시상내역으로는 대상(1명)에 상장과 이랜드 상품권 10만원, 최우수상(6명)에 상장과 이랜드 상품권 7만원, 우수상(10명)에 상장과 이랜드 상품권 5만원, 그리고 장려상(20명)에도 역시 상장과 이랜드 상품권 3만원이 수여 된다.

수상자 발표는 6월 14일 NC큐브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하여 공지 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