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유모차 국산 1위 기념 '대한민국 종합 1위 고객감사 대축제' 진행

기사입력 2014-06-04 10:49


유아브랜드 페도라가 '대한민국 종합 1위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페도라

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www.fedora.co.kr, 대표 정세훈)가 국산 브랜드 1위 선정 기념 '대한민국 종합 1위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페도라는 소비자시민모임의 유모차 품질 테스트에서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 등급을 받아 국산 1위, 세계 4위에 올랐다. 이를 기념해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서 6월 30일까지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블로그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해당 URL 및 축하 내용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인원에 따라 경품의 규모가 확대되며 LG 휘센 에어컨, LG 꼬망스 세탁기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전달한다.

지난달 29일 발표된 소비자시민모임의 유모차 품질테스트 결과 페도라 S9은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으로 역대 국산 유모차 중 최고점인 74점을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페도라는 고가의 수입 유모차보다도 높은 점수를 얻었다. 품질테스트에서 오르빗, 미마, 실버크로스 등이 '만족' 등급을 얻은 것에 비해 페도라는 한 단계 높은 등급을 획득하고도 판매가의 1/3수준으로 나타났다.

대힌민국 종합 1위 유모차 선정에 맞춰 오는 9일 오전 11시 30분에는 롯데 홈쇼핑에서 페도라 S9화이트 유모차, 페도라 C3올라운드 카시트 방송이 진행된다. 페도라 S9 화이트는 소비자시민모임 유모차 평가에서 '구매할 가치 있음'을 받은 페도라 S9의 상위 버전 제품이다. 론칭 2년 만에 고가의 수입 제품 및 기타 국내 브랜드를 제치고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둬 관련 소비자 및 다수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지난 2월 발표된 스마트맘 컨슈머 평가에서도 폴딩과 주행성, 셀프스탠딩 등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평점 3.55로 디럭스 유모차 1위로 국산 1위를 입증한 바 있다.

이런 제품력을 바타으로 페도라 유모차는 2014년 국내 유아용품 박람회에서 높은 인기를 선보이며 홈쇼핑 7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현재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가 유모차, 카시트를 사용해 '슈퍼맨 유모차, 카시트'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