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와 스마트폰을 이용한 재택알바, 재택부업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를 가장한 유사다단계 및 허위광고 업체들이 등장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이에 대해 재택알바-부업전문 ㈜신화캐슬 헬로우드림(이하 헬로우드림) 박설원 대표는 "재택알바 및 부업 신생업체들의 등장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발판이 될 수 있지만, 일부 그릇된 업체들의 행보는 안타깝다"면서 "업체 선택 시 회사 연혁과 시스템 안전성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고 당부한다.
박 대표는 "홍보캐슬은 온라인에서 가능한 모든 수익아이템을 탑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홍보캐슬만 분양 받아 홍보해도 광고주 모집수익, 솔루션 판매수익, 광고보기 수익, 광고대행 수익, 무료 현금충전소 수익, 제휴마케팅 CPA-CPS 수익 등 30가지 이상의 수익아이템이 생긴다"면서 "한번 구입 후 평생 수익창출이 가능해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톡톡히 효자 노릇을 할 것이다"고 전했다.
헬로우드림은 소속 회원들이 꾸준히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개발 중이며, 얼마 전에는 대법원으로부터 '다단계 업체가 아니다'라는 판결을 받은 바 있다. 재택알바-부업의 선두기업으로써 모범이 되고 있는 헬로우드림의 향후 행보가 자못 기대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