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베일리하우스, 평일 예식 위한 '위크데이웨딩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4-06-12 10:55


더 베일리하우스가 평일 예식 계약자를 위한 '위크데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마리진

고품격 실속형 웨딩 공간인 더 베일리하우스는 평일에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위크데이 웨딩(Week-day wedd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베일리하우스는 2014년 평일 평일 예식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 예식 비용을 최대 60%, 연회 비용을 20%까지 할인해 준다. 연회장 꽃장식, 본식 스냅사진, 웨딩 전문 사회자, 웨딩 세레모니 연주, 리무진 사용권, 특급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등의 추가 선물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 베일리하우스는 최근 주말 예식 보다 저렴한 비용은 물론 하우스웨딩의 장점인 여유로운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평일 예식을 선호하는 예비 신랑신부가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더 베일리하우스가 평일 예식(월~금요일) 회수를 분석한 결과, 2013년은 2011년 대비 150% 증가했으며 2014년 하반기 금요일 결혼 계약률도 80%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평일 예식은 여유로운 결혼식 후 가족, 친지들과 함께 가든 파티를 즐기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축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평일 예식을 진행할 경우 할인 및 추가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도심 속 리조트형 웨딩 공간인 '더 베일리하우스'는 외부와 차단된 독립된 야외 가든과 연회장이 있어 낭만적인 가든 웨딩은 물론 경건한 분위기의 웨딩 채플에서 성스러운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예식이 끝난 후에는 재즈 파티나 와인 파티 등 다양한 웨딩 피로연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 전화(02-539-2956) 및 홈페이지(www.baileyhouse.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