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6월 10일 전국 650여 매장에서 디저트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한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 '커스터드푸딩 커피 프라푸치노' 등 여름음료 2종과 푸드, 머그, 텀블러, 카드를 여름 한정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커스터드푸딩 커피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이다. 촉촉하고 달콤한 디저트인 커스터드푸딩 위에 진한 커피 풍미와 초콜릿 집이 어우러진 커피 프라푸치노를 음료 한잔에 담아 색다른 맛과 아삭아삭한 식감 등 재미까지 제공한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 6,500원이다.
무더운 날씨에 아이스 음료로도 맛의 특성이 살아나는 아프리카 블렌드 커피도 소개한다. '카티 카티 블렌드'(250g, 18,000원)는 밝고 강렬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동아프리카산 원두로, 부드러우며 균형 잡힌 풍부한 커피 풍미가 특징이다. 매해 여름철마다 선보이는 '아이스 커피 블렌드'(250g, 18,000원)도 만나볼 수 있다.
시원한 음료를 담아 마시면 더욱 상쾌함이 느껴질 만한 여름용 머그·텀블러와 카드 36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얼룩말 패턴에 아프리카 꽃 문양이 담긴 '2014 서머 블루 플라워 머그'를 비롯해 '2014 서머 정글 코스터', '아이스 카드'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여름 한정 음료, 푸드, 머그·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See You Tomorrow'(내일 또 만나요) 이벤트를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매장과 페이스 북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제조 음료 구매 시 스타벅스 쿠키를 제공하는 쿠폰을 증정하고, 페이스 북에서는 앱에 방문하여 출석 체크 시 추첨을 통해 여름 텀블러, 여름 한정 음료 e-coupon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타벅스커피 카테고리팀의 염은미 과장은 "디저트의 달콤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풍부한 커피 풍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마시는 디저트 음료를 자체 개발하게 되었다"며 "여름철 나른한 일상에 디저트 음료의 달콤함으로 활기를 불어넣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