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하고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FIFA 온라인 3'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오프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 호평을 받고 있다.
브라질과의 시차로 경기가 이른 새벽에 시작되는 점을 고려해 '아디다스 올인 아레나' 현장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4일 스페인과 네덜란드의 빅매치 응원전엔 걸스데이가 함께 했으며, 23일(월) 알제리 전에는 2NE1이, 27일(금) 벨기에 전에는 남성 아이돌 그룹 위너가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무대를 펼친다.
또한 주요 경기 시작 전에는 축구 전문 기자와 해설위원이 팬들과 함께 각 국의 전력을 분석하고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월드컵 전략 분석 토크쇼가 진행되며 김민재, 원창연 선수의 FIFA 온라인 3 가상 월드컵 매치도 진행된다. FIFA 온라인 3 회원들은 '버추얼 월드컵'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 방문한 팬들은 손흥민, 구자철과 같은 월드컵 국가 대표팀 선수들이 착용하는 아디다스 배틀팩 축구화를 직접 착용해 보고, 축구화 자수 서비스 혜택을 받는 등 월드컵 관련 부대행사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