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카시트가 일산 킨텍스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론칭 행사를 열었다. 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맘앤베이비 엑스포(이하, 맘베)에 참가해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론칭 행사를 가졌다.
캠페인 행사는 아이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엄마의 굳은 다짐과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엄마의 안전 약속 5'를 알리기 위한 것으로 많은 엄마들에게 캠페인 메시지를 알리기 위한 플랜카드 퍼포먼스 등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19일부터 22일까지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순성 안전볼 잡기, 순성맨 잡고 퀴즈풀기 등 소비자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순성 유아용변기, 순성 오가닉 침받이, 축구 비치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을 통해 육아맘들에게 카시트에 대한 바른 생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이번 캠페인 론칭을 시작으로 아이들의 안전을 향한 행복한 동행길에 많은 맘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리연 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택 육아용품으로만 여겨졌던 카시트가 내 아이의 필수 안전 육아용품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주변 맘들에게 엄마의 안전 약속 5를 널리 알리고 먼저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순성산업은 카시트 인식전환을 위한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을 시작으로 육아맘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엄마의 안전 약속 5'를 널리 전파하고,아이들의 안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순성산업의 카시트 전 제품은 국내 기준과 유럽기준(ECE R44/ 04)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생산 및 판매되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프로그램 '소비자고발'의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