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력 있는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MBC연합캠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14-06-20 11:30


MBC연합캠프가 다양한 여름방학 해외영어 캠프를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국의 MBC 방송국이 연합해 프로그램 기획부터 모집, 캠프 운영까지 하는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서부, 뉴질랜드, 필리핀에 현지 법인이 설립돼 있다. 직영 운영팀의 안전한 관리 속에 운영되는 프리미엄 해외캠프이다.

캠프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 할 사항은 아이들의 영어실력, 성격과 가장 잘 부합되는 캠프인지 확인 하는 것. 8개국 10개 프로그램의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캠프 참가 시 학습효과와 동기부여는 극대화 될 수 있다. 또한 학년별로 다양한 국가의 캠프에 참가하기 때문에 MBC연합캠프 참가 학생은 타국가 캠프 프로그램 연계가 용이하다.

캠프측 관계자는 "참가 시 학생의 영어학습과 현지생활의 적응도, 성격, 장점을 정확히 데이터화시켜 이후 캠프에 다시 참가할 경우 정확한 분석 데이터에 따른 효과적인 캠프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캠프의 종류는 북미권, 영어권 정규수업 과정에 참가하는 조기유학 체험 형 캠프, 명문사립학교 우수 교사진과 함께하는 인텐시브 ESL 캠프, 영어의 6대 영역을 고르게 향상시키는 1:1 맨투맨 수업캠프, 미국 명문대 멘토링 탐방 및 투어 프로그램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미국 워싱턴 D.C.에서 영어도 배우고 아이비리그 탐방까지

미국 동부 워싱턴D.C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는 미국 보딩스쿨 상위 50위권이자 존스홉킨스 CTY 캠프가 진행하는 명문보딩스쿨 Sandy Spring 사립학교에서 창의적인 글쓰기부터 싸이언스클래스, 요리, 스포츠 등 다양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영어를 좀 더 즐기면서 배울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명문사립학교에서 학습하고 주말엔 L.A 시티투어


미국 서부 최고의 안전한 도시 씨미밸리에서 진행되는 학생들 선호도 1위 캠프로 다양한 외부활동과 미션수행을 통해 미국 친구들과 협동심과 리더십까지 함양시켜준다.

필리핀 알라방 맨투맨 몰입 영어캠프

아이들을 위한 맞춤식 영어수업으로 1:1/1:5 토론학습/1:5 스피치 심화학습으로 구성돼 있어 단기간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 철저한 학업관리뿐만 아니라 세심하게 아이들의 생활까지 신경써 주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캐나다 국립 교육청 후원 및 명문 사립학교 직영캠프

안전하고 유학선호도 1위 지역인 벤쿠버에서 ESL영어수업으로 영어스피킹 라이팅 실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또한 4박 5일 동안 캐나다의 록키산맥 및 재스퍼 관람을 통해 캐나다의 현지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다.

영국 명문 사립 영어캠프 + 3주간의 유럽탐방

영국 명문 사립 보딩스쿨에서 엄격한 레벨테스트를 통한 실력에 맞춘 세분화된 수업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방과 후 진행되는 활동에도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준다.

싱가폴 ESL 원어민 수업과 주중, 주말 집중문화체험

100% 네이티브 원어민에 의한 소수정예 수업으로 학생들의 의사소통 향상에 효과적이다.

뉴질랜드 최우수 공립학교에서 수준높은 교육환경 조성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스피킹 집중학습을 통해 현지 적응 후 이루어지는 정규 교환학생 프로그램으로 뉴질랜드에서의 특별한 1박 2일 로토투아 수학여행도 진행된다.

호주 브리즈번 영어캠프

호주 최우수 학교 존폴의 베테랑 영어 현직 교사들에게 핵심 영어기법을 직접 배울 수 있으며 주말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호주를 대표하는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이비리그 탐방과 나사 과학캠프

13박 14일로 이루어지는 과학캠프로 우주인과의 만남, 실제 우주훈련체험, 우주발사대 참관 등 우주과학의 현주소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이번달 서울, 전주, 춘천, 대구, 부산 등 총 7개의 지역에서 영어캠프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www.hellombc.com) 또는 전화1644-267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