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운동과 함께 마시는 다이어트 음료는 뭐?

기사입력 2014-06-20 18:34


미녀 스타 이시영이 드라마 '골든 크로스'에서 팻다운 아웃도어로 몸매를 유지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여름을 맞아 탄탄한 몸매의 미녀 스타들이 다이어트족들의 롤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골든 크로스'에서 열혈 검사역을 맡았던 이시영은 복싱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으로 체지방 제로에 가까운 몸매를 유지하는 대표적 미녀 스타. '골든 크로스'에서 가족, 일, 사랑이 복잡한 가운데서도 피트니스, 크로스핏(Crossfit) 등 다양한 운동을 통해 자기를 관리하는 전문직 여성의 모습을 보여줬다. 운동을 통한 철저한 자기 관리가 이시영이 최고의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임을 전해줬다.

특히 이시영은 운동 효과를 높이기 위해 피트니스 러닝 머신 운동이나 강도 높은 크로스핏 운동을 할 때 언제나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워터인 '팻다운 아웃도어'를 마시는 모습을 보이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었다.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으로 운동 중 마시면서 갈증 해소는 물론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다이어트 워터인 팻다운 아웃도어는 다이어트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이시영이 드라마에서도 애용하는 음료였다.

씨스타 멤버 효린은 맘껏 먹으면서도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스타다. 효린의 몸매 비결은 남미 여인들이 물처럼 애용하는 마테차. 최근 라틴 스타일 다이어트 동영상을 통해 'Fit Body' 몸매 비결을 전수하고 나섰다.

11자 복근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솔비는 얼마 전 KBS2 '1대100'에 출연해 "운동은 기본"이라며 요일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했다. 솔비는 월요일은 굶고 속을 비운 후 화요일에는 비타민 음료만 섭취한다고 전해 플러스 알파 비결을 공개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자 스타들의 몸매 관리 노하우가 여성 팬들에게 자극과 함께 다이어트 정보를 전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방법과 함께 스타들이 마시는 음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