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죽전문점 '본죽'은 새벽 시간에 중계되는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응원하는 직장인을 위한 '12번째 태극전사 응원 이벤트, 오피스어택'을 진행한다.
'오피스 어택'은 한국 대표팀의 조별 예선 경기일에 맞춰 본죽과 본도시락에서 건강한 한 끼를 사무실로 직접 배달해주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대한민국 8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 문구에 본죽 메뉴 '불굴죽'의 '불굴', 본도시락 메뉴 '고추장먹고 맴맴도시락'의 '고추장'을 넣어 작성한 후 본아이에프 홈페이지(http://bonif.co.kr)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onjuk1)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2팀을 선정해 불굴죽 10그릇 또는 본도시락 10개(고추장먹고 맴맴도시락 5개, 자연미인도시락 5개)를 증정한다.
죽은 일반적으로 재료보다 5배 정도 많은 양의 물을 붓고 끓여 만드는 음식으로, 오랫동안 익히기 때문에 수분이 많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이른 아침 빈 속에 먹어도 위에 부담이 가지 않아 식사 대용으로 좋다는 것이 본죽의 설명이다.
본죽 관계자는 "경기를 보느라 잠을 설친 직장인들이 사무실에 함께 모여 건강한 음식을 즐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월드컵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