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파티 즐기는 '제2회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 열린다

최종수정 2014-06-23 10:58

제2회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이 8월 1일 용인 태광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사진제공=르꼬끄 골프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이 8월 1일 경기도 용인 태광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골프와 파티의 만남으로 지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은 애프터스쿨의 유이를 초청해 화제가 됐다. 올해는 섹시 스타 클라라를 초청해 더욱 특별한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다.

'르꼬끄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 참가 신청은 23일부터 르꼬끄 골프 전국 매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참가인원은 320명 선착순이다. 참가금은 13만원으로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및 애프터 파티 참가비가 포함된다. 이날 행사는 '불금' 골프의 즐거움을 끝까지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12홀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르꼬끄 골프 제품을 착용한 나이트 골프 페스티벌 참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전달한다. 또한 나이트 파티에는 멋진 오프닝 퍼포먼스와 유명 디제이와 함께 하는 파티뮤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르꼬끄 골프에서는 나이트골프 라인을 선보인다. 나이트 골프 라인은 어둠과 빛에서 돋보일 수 있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밤에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트렌디한 제품들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