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는 직영몰 어플리케이션 개편을 기념한 이벤트 '황금 축구공을 찾아라!'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K엔카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SK엔카 직영차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할인쿠폰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발송되며, 차량 구입은 SK엔카 전국 지점에서 7월 21일까지 가능하다. 쿠폰은 1인 1매가 발급된다.
한편, SK엔카는 모바일 이용자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초기화면 및 검색환경, 콘텐츠 강화 등의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했다. 모바일의 한정된 화면 내에서 원하는 매물을 빠르고 쉽게 찾거나 많은 콘텐츠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중고차를 구매할 때 모바일을 이용해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서비스를 개선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SK엔카 직영몰의 주요 서비스 및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m.encarmall.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