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빠르게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여름철에는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체력소모가 커질 수 있으며 실내 에어컨 가동으로 안과 밖의 기온 차가 심해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다.
이 제품은 남녀의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비타플렉스 포 맨'과 '비타플렉스 포 우먼'으로 구성돼 각각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기능성분의 원산지를 소비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원료 원산지를 100%공개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좋은 비타민의 '코큐텐 플러스'는 4대 영양소 중 하나인 코엔자임 Q10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으로 여름철 활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우리 몸 모든 세포에 존재하는 코엔자임 Q10은 신체 내에서 합성이 되며 신체 모든 기관이 잘 돌아가도록 하는 중요한 기능을 맡고 있어 비타민Q라고도 불리기도 하는 영양소이다.
이 영양소는 여름철 쉽게 무기력해지는 것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또한 고혈압, 부정맥, 심근경색 등의 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뚜기의 '고려홍삼농축액 진(眞)'은 여름철 땀을 많이 흘려 체력이 약해지거나 원기회복에 좋은 제품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혈류개선, 피로회복에 좋은 제품으로 유명하기에 여름철 많이 찾는 건강식품 중 하나이다.
특히 이 제품은 다른 홍삼 제품 대비 자양강장과 인체향상성에 효과가 있는 사포닌 함량이 높아 무더운 여름 피로회복과 원기보충이 필요한 사람이 먹으면 좋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