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호텔 사업이 100%분양 완료된 신뢰의 제주호텔, 세계적 호텔기업인 윈덤그룹 계열 RCI와 손잡은 호텔, 유명연예인도 멤버쉽에 가입하는 호텔, 특급호텔 수준의 호화 인테리어와 제주 최초의 옥상 수영장이 있는 호텔, 2차 호텔인 '비스타케이천지연'도 80% 이상 분양되었으며, 그 중 100세대는 이미 홍콩에서 판매하여 현지에서 호응을 얻은 '비스타케이천지연'이 실투자금 6,000만원 대의 조건으로 회사보유분 한정세대 특별 분양되어 업계와 투자자들 사이에 화제다.
'비스타케이천지연'은 전 세계에 보유회원이 370만 명 이상인 세계적인 호텔ㆍ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RCI와 연계한 글로벌 멤버쉽 마케팅을 활용하여 호텔 멤버쉽을 홍콩, 북경, 상해, 일본 등에 판매하여, 연간 객실 가동률을 40%이상 선 확보 할 예정이다.
RCI는 세계 최대 하스피탈리티 기업인 윈덤그룹의 계열로 전 세계 100여 개국 4,50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호텔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비스타케이천지연'의 계약자는 전 세계유명 리조트와 호텔을 무료로 이용하는 특혜까지 누릴 수 있다. 예를 들면 '비스타케이천지연' 계약자에게는 년간 14일간의 무료객실 이용 권리가 주어지는데, 이중에서 7일은 '비스타케이천지연'을 이용하고 남은 7일은 호주골드코스트의 특급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물론 14일을 다 이용 할 수도 있다/교환수수료 별도).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면적21.28~34.96㎡ 의 11개 타입 총228실로 구성, 옥상 층에 제주호텔 최초의 옥상수영장이 있고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특급호텔에 걸 맞는 시설이 들어선다.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다.
제주호텔 최초로 계약금 5% 중도금 전액무이자로 초기 부담을 최소화 하였고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안전하게 관리하며, 잔금대출은 우리은행 역삼금융센터에서 진행예정이다. 서귀포시 법환동에서 1차 '비스타케이서귀포' 호텔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주)비스타케이가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맡아서 진행하여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2016년 1월 준공을 예정으로 하고 있는 '비스타케이천지연' 모델하우스는 양재전화국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02-573-1233.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